연쇄 아동 살인마 이스라엘 - 비교 수치로 확인하다

연쇄 아동 살인마 이스라엘

- 비교 수치로 확인하다

   미하엘 프뢰브스팅,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RCIT) 국제서기, 20231115, www.thecommunists.net
 
몇 주 동안, 우리는 이스라엘이 아동 살해범이라고 거리에서 외쳐왔다. 세계 주류 언론들 사이에서 외롭게 홀로 이성의 목소리를 내고 있는 알자지라가 낸 새 기사는 우리 슬로건의 정확성을 십분 확인시켜주고 있다
 
기사의 필자 사라 샤밈은 현 가자 전쟁에서 죽임을 당한 아동 수를 지난 1,2십 년간의 다른 분쟁들 (우크라이나, 이라크, 시리아, 예멘, 아프가니스탄)과 비교한다. 이를 위해 샤밈은 유엔 기구와 우크라이나 정부로부터 각각 나온 공식 수치를 사용한다.
 
아동 사망률을 1일 단위로 계산하면 놀라울 정도로 분명한 결론이 나온다. 아래 표에서 보듯이, 이스라엘은 현대의 그 어떤 강대국보다도 더 많은 아동을 살육하고 있다. 107일 이래로 가자에서 하루 평균 136명의 아동이 죽임을 당했는데, 다른 분쟁의 비교 수치들을 보면 하루 0,6명에서 3명 사이로 아동 사망 수치가 나온다.
 
오해가 없기 위해 말한다. 우리는 다른 나라들에서 러 제국주의와 미 제국주의가 (그리고 이들 각각의 동맹국들이) 벌여온 반동적인 억압 전쟁들의 잔학성을 최소화할 의도가 전혀 없다. RCIT가 시리아, 우크라이나, 이라크, 예멘, 아프가니스탄의 피억압 인민들을 편 들고, 외국 침략자들 및 현지 독재자들의 패전을 내걸어온 이유다.
 
하지만 그럼에도 팔레스타인인을 가능한 많이 죽이는 데 초점을 맞추고 있는 시온주의 국가의 남다른 피의 갈증에 주목하지 않을 수 없다. 이스라엘이 아동 연쇄살인범임은 분명하다.
 
놀랄 것도 없이, 이스라엘 군은 하마스 무장세력만을 표적으로 하고 있을 뿐이라고 주장하고 있다. 하지만 이는 "참수된 아기들""알 아흘리 병원에서 수백 명의 목숨을 앗아간 하마스 미사일" 운운과 같은 또 하나의 빤한 거짓말일 뿐이다. 이스라엘 밖에서는 거의 누구도 더 이상 그 같은 기괴한 말을 믿지 않는다. 오늘 발표된 최근의 수치들에 따르면, 시온주의자들은 가자에서 최소 10,569명을 죽였는데, 여기에는 4,324명의 아동과 2,823명의 여성, 649명의 노인이 포함되어 있다. (부상자도 26,475명이다). , 전체 사망자의 76%가 여성과 아동, 노인이라는 것이다.
 
사망자 구성을 보면, 이스라엘군은 가자에서 가족들이 거주하는 주택가의 민간인 지역을 표적으로 삼았음을 알 수 있다. 다음과 같은 추측이 가능한 이유다. 이들 가족들은 대부분 남편이나 아버지가 있는 일반적인 가족들이며, 대부분의 하마스 전사들이 이 시기에 동원되어 가족들과 함께 있지 않았을 것이므로 사망한 남성들도 대부분이 민간인이었을 것이다. 간단히 말해서, 사망한 사람들 중 민간인 아닌 전투원은 아주 작은 비율에 불과하다는 것이다. 제국주의 살인마들이 그들의 상투적 표현법으로 민간인 사망에 대해 부수적 피해라고 부르지만, 이와 같이 실제로는 민간인을 주 타겟으로 하는 대량학살 테러전쟁을 벌이고 있는 것이다.
 
이스라엘이 새로운 나크바 (즉 또 다시 팔레스타인 인민을 그들의 땅에서 추방, 청소)를 실시하고자 한다는 것은 다 알려져 있으므로 이는 놀라운 일이 아니다. 그러한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서, 이스라엘은 팔레스타인 인민을 최대한 테러 공포로 몰아넣고 굴욕감을 주어, 겁에 질려 가자에서 도망치게 해야 한다.
 
실제로, 이와 같은 야만적인 정책은 시온주의 국가의 뿌리 깊이 식민주의적이고 인종주의적인 본질에 조응하는 것이다. 이 국가는 이스라엘인은 상위 인간인 데 비해 팔레스타인인은 그리고 좀 더 일반적으로 아랍인과 무슬림은 하위 인간에 불과하다고 믿는다. 따라서 시온주의자들은 자신들이 가능한 한 많은 팔레스타인인을 없애버리고 팔레스타인인들의 민족적 존재를 말살할 자격이 있다고 생각한다.
 
사회주의자들과 민주주의자들 그리고 정의로운 자들이 팔레스타인인과 저항군을 어떤 수단을 써서라도 지지하는 것이 중요한데, 그 어느 때보다도 이와 같이 지옥문이 열린 때에 더더욱 중요하다. 국제적 연대운동을 건설하여 시온주의 괴물을 상대로 전면적인 보이콧 투쟁을 펼쳐야 한다. 이미 미국, 벨기에, 이탈리아에서, 이스라엘로 가는 무기 수송을 멈춰 세우기 위한 노동자들의 연대행동이 전개되고 있다. , 많은 무슬림 나라들에서, 시온주의 가자 전쟁을 지지하는 서방 나라 기업들을 겨냥한 대대적인 보이콧 행동이 확산되고 있다. 이러한 행동들이 시온주의 괴물에 대한 전 세계적인 보이콧 운동으로까지 뻗어가야 한다.
 
팔레스타인인들의 대의를 지지한다고 하는 나라들의 정부들은 말을 행동으로 옮기고 이스라엘과의 외교·경제 관계를 완전히 단절하도록 강제되어야 한다.
 
마지막으로, 세계에 민주주의와 인권에 대해 강의하길 좋아하면서 이스라엘과 그들의 팔레스타인 대량학살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하는 것이 다름 아닌 서방 나라들의 제국주의 정부들이라는 것을 결코 잊지 말자! 즉각적인 휴전을 지지하지 않을 뿐만 아니라 반대로 수십억 달러의 군사·재정 원조를 보내고 있는 것이 바로 이들 국가들이라는 것도! , 미국과 서유럽 국가들이 이스라엘 국가 테러리즘의 적극 지지자들이라는 것도!
 
성경은 말한다. "그들이 바람을 심었은즉 회오리바람을 거두리라. [이스라엘이 뿌린 대로 거둘 것이다]" [호세아 8:7]. 이스라엘과 (자신들이 인류의 주인이라고 여전히 상상하는) 서방 지배자들이 곧 이 기본 진리에 대한 직접 경험을 가지게 되리라 믿어 의심치 않는다!
 
팔레스타인 저항군에 승전을! 이스라엘에 패전을!
 
 
: 1일 단위 사망 아동 수
 
가자 시리아  아프간  예멘   우크라  이라크
 
136    3        2      1,5      0,7      0,6
 
* Sarah Shamim: Is Israel’s Gaza war the deadliest conflict for children in modern times? 7 November 2023, https://www.aljazeera.com/news/2023/11/7/is-israels-gaza-war-the-deadliest-conflict-for-children-in-modern-times
 
* * * * *
 
 
독자들은 2023년 가자 전쟁에 관한 RCIT 문서들을 편찬해 놓은 아래의 우리 웹사이트 특별 페이지를 참조하시오.
https://www.thecommunists.net/worldwide/africa-and-middle-east/compilation-of-articles-on-the-gaza-uprising-2023/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