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긴급성명] “점령자들을 쫓아내야 할 때다!” - 영웅적인 팔레스타인 저항을 지지하자! 이스라엘에게 패배를!


[긴급성명] 점령자들을 쫓아내야 할 때다!”- 영웅적인 팔레스타인 저항을 지지하자! 이스라엘에게 패배를!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RCIT) 긴급성명, 2023107(UTC: 09.00), www.thecommunists.net
 
 1. 팔레스타인 저항투쟁 주도 세력 하마스가 이스라엘 아파르트헤이트 국가를 향해 "알 아크사 홍수 작전"이라는 이름의 군사 작전을 발동했다. 전례 없는 기습공격 감행 속에서 팔레스타인 전사들은 텔아비브를 비롯한 이스라엘 도시들에 수천 발의 로켓포탄을 쏘아 보냈다. 동시에, 팔레스타인 전사들은 이스라엘-가자 분리장벽을 허물고 이스라엘 측으로 발을 내딛었다. 이스라엘 통신사들에 의하면, 팔레스타인 무장대가 스데로트와 베에리 등 이스라엘 도시들에서 작전활동을 하고 있다. 그들은 수십 명의 이스라엘 군인과 민간인을 포로로 잡았다. 최소 한 대의 이스라엘 탱크가 불타고 있는 상황에서 팔레스타인 청년이 기뻐하고 있는 사진들이 나왔다. 하마스의 군사 조직 알카삼 여단의 수장인 무하마드 데이프는 성명서를 내고 팔레스타인 · 아랍 세력들에게 투쟁에 동참할 것을 촉구하며, "지금은 점령자들을 쫓아내야 할 때다!"라고 덧붙였다.
 
2. 이 작전은 지난 시기 극렬히 고조된 시온주의 국가에 의한 팔레스타인 인민의 야만적 억압에 대한 정당한 반응이다. 2007년 이래로 이스라엘은 가자지구를 창살 없는 감옥으로 만들어 식료품을 비롯한 생필품과 의약품의 반입을 막았다. 이스라엘 군대는 또 요르단강 서안 지구의 팔레스타인인들에 대한 억압을 극도로 강화하였고, 그 결과 10년 새 올해 가장 많은 사망자를 낳았다. 수천 명의 팔레스타인인들이 이스라엘 감옥의 끔찍한 환경 속에서 병들고 죽어가고 있다. 나아가, 우익 정주자들이 이슬람 3대 성지인 알 아크사 사원을 연속해서 습격하여 신성모독을 자행했다.
 
3.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RCIT)과 점령지 팔레스타인의 동지들 (RCIT 팔레스타인 지부)은 팔레스타인 저항투쟁을 무조건적으로 지지한다. 이 전쟁에서 사회주의자들과 민주주의자들, 그리고 전 세계의 정의로운 인민들은 오직 한 측 피억압자 측 의 편에 서야 한다. 팔레스타인 인민에게 승리를! 이스라엘에게 패배를!
 
4. 당연히, 우리는 하마스 (또는 이슬람 지하드) 및 하마스의 소부르주아 민족주의 · 이슬람주의 이데올로기를 지지하지 않는다. 피억압자 팔레스타인 인민의 편에 선다고 해서 우리가 하마스에 대한 정치적 지지를 준다는 뜻이 결코 아니다. 그러나 무지한 자만이 팔레스타인 인민이 수십 년 래 민족자결권을 위해 싸우고 있다는 기본 사실을 무시할 수 있다. 오판하지 말라. 이것은 팔레스타인 인민 측에서 정의의 민족방위전쟁이고, 시온주의 이스라엘 국가 측에서는 반동적 억압 전쟁이다!
 
5. 우리는 전 세계의 노동자·민중 단체들에게 팔레스타인 인민과 그들의 영웅적 저항을 지지하고 연대할 것을 요청한다. 팔레스타인 인민의 편임을 자임하는 모든 아랍 · 무슬림 정부들은 즉각 시온주의 국가와의 일체의 정치적·경제적·군사적 관계를 끊어야 한다. 그들은 팔레스타인 인민이 필요로 하는 모든 것을 의료 원조를 비롯하여 군사 원조까지 보내주어야 한다.
 
6. RCIT는 시온주의 이스라엘 국가가 존재하는 한 팔레스타인인들은 국가 테러로 계속해서 고통 받을 것이라는 점을 거듭 강조한다. 우리가 민주주의 팔레스타인, 붉은 팔레스타인이라는 사회주의적 관점을 내거는 이유다. 우리는 시온주의 국가의 파괴와 모든 팔레스타인 난민의 귀환권을 위한 투쟁을 지지한다.
 
동지들, 형제자매들! 이것은 역사적 사건이다! 주저하지 말고 영웅적인 팔레스타인 인민을 지지하자! 그들과 연대하자!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