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아] 혁명 부활에 연대하는 열성 대중집회

[
시리아]
혁명 부활에 연대하는 열성 대중집회

   2023827일 비엔나 집회 보고, RCIT 오스트리아, www.rkob.net
 
 1,000여 명의 시리아 이주자들이 827일 비엔나 중심가에서 시리아의 새로운 민중항쟁에 대한 지지를 보여주기 위해 시위를 벌였다. 아사드 독재를 무너뜨리기로 결심한 시리아 대중의 열렬한 기백을 반영하는 비상한 아주 열정적인 시위다.
 
RCIT 국제서기 미하엘 프뢰브스팅 동지가 집회의 유일한 연사로 발언했다. 확성기 장비 고장으로 마이크 없이 연설해야 했음에도 불구하고 연사의 발언은 군중들의 큰 호응을 받았다.
 
프뢰브스팅 동지는 지난 12년 정권에 맞선 영웅적 투쟁으로 죽은 헤아릴 수 없이 많은 희생자 가족들에게 위로 인사를 전했다. 그리고 전날 이들리브의 해방 전사들이 아사드 군을 상대로 벌인 성공적인 타격전에 대한 환영의 인사를 전했다.
 
동지는 승리하기 위해서는 과거로부터 배워야 한다고 강조했다. 그런 교훈 중에 특히 중요한 것으로, 혁명이 외세에 의존적으로 되어서는 안 된다는 것이다. 또 한 가지 중요한 것은, 투쟁의 진로를 통제되지 않는 부패한 지도자들에게 더 이상 맡겨서는 안 되며 우리들 스스로가 투쟁의 방향과 진로를 결정해야 한다는 것이다.
 
나아가, 동지는 이 새 물결의 대중시위가 시리아 혁명은 죽었다고 우리들에게 말한 타락한 변절자들의 주장이 얼마나 틀렸는지 다시 한 번 확인시켜 준다고 역설했다. 정체와 후퇴를 맞은 것은 사실이지만 혁명은 결코 패배하지 않았다. 그리고 이제 혁명이 살아서 펄떡거리는 것을 모두가 볼 것이다.
 
 
사진과 동영상 보기: https://www.thecommunists.net/rcit/rcit-interventions-at-rallies-in-2023/ #angker_17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