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데이 2022: 사회주의를 위한 투쟁으로 전진하자!

 
메이데이
2022: 사회주의를 위한 투쟁으로 전진하자
!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RCIT) 성명, 2022425, www.thecommunists.net
 
 2022년 세계노동절을 맞아, 해방과 정의를 위해 싸우는 전 세계 노동자·민중에게 혁명으로 인사드립니다!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RCIT)은 푸틴 군대의 야만적인 침공에 맞서 저항하는 용기 있는 우크라이나 인민과의 무조건적인 연대를 천명한다. 우리는 국제 노동자·민중 단체들에게 러시아 제국주의에 대항하여 이 정의의 방위전쟁을 지지해 줄 것을 요청한다. 또 우크라이나 저항투쟁에 대한 군사적 원조와 러시아에 대한 노동자 제재를 촉구한다.
 
동시에, 사회주의자들이 그 어느 제국주의 강대국 (미국이든 러시아든 유럽연합이든 중국이든 일본이든)도 지지해서는 안 된다는 점, 거듭 강조한다. 따라서 우리는 한 제국주의 열강의 다른 제국주의 열강에 대한 어떠한 형태의 외교·경제 전쟁 (경제·금융 제재 같은)도 반대한다. 그 어느 강대국 간 대결에서도 RCIT는 양 진영 모두에서 패배주의 정책을 제창한다.
 
시온주의 도살자들에 맞서 저항하고 있는 영웅적인 팔레스타인 인민에게 우리의 연대 인사를 전한다! 이스라엘 국가와의 어떠한 대결에서도, 우리는 팔레스타인 인민과 그 저항 단체들의 군사적 승리와 시온주의자들의 패배를 내건다! 이스라엘 아파르트헤이트 국가 타도! 요단강 서안에서 홍해까지 붉은 해방 팔레스타인을 위하여!
 
RCIT는 치솟는 생활비와 완전히 부패한 권위주의 라자팍세 정권에 항의하여 시위에 나선 스리랑카의 노동자들과 가난한 농민들에게 투쟁의 인사를 보낸다. 우리는 라자팍세 정권을 끌어내리기 위한 총파업 및 잔학한 경찰에 대항하는 자위 조직 결성 요구를 지지한다.
 
또 에너지와 식료품 가격 폭등에 항의하는 페루의 대중시위를 지지한다. "좌파" 카스티요 대통령이 경찰병력을 동원해 노동자·빈민의 시위를 잔인하게 진압했고 국가비상사태까지 선포했다. 이 모든 사실은 "진보" 포퓰리즘의 철두철미 자본가적인 성격을 다시 한 번 보여준다. RCIT는 또한 부하리 대통령의 부패한 자본가 정권 하에서 고통 받고 있는 나이지리아의 근로대중의 투쟁에도 무조건적인 연대를 표한다. 우리는 또 나이지리아 남부의 피억압 인종 집단들의 민족해방투쟁에 대해서도 지지를 밝힌다.
 
해방과 정의를 위한 투쟁은, 노동자계급이 자본주의체제를 타도하고 세계 노동자·농민공화국 연방을 창설하는 사회주의혁명을 위해 조직화 할 때에 비로소 성공할 수 있다. RCIT는 이러한 강령을 공유하는 모든 이들에게 단결하여 우리와 함께 공동으로 혁명적 세계당을 만들 것을 호소한다!
 
 
 혁명적 공산주의인터내셔널 동맹 (아르헨티나, 멕시코, 브라질, 남한, 파키스탄, 카슈미르, 스리랑카, 예멘, 이스라엘/점령지 팔레스타인, 러시아, 나이지리아, 케냐, 영국, 독일, 오스트리아)

댓글